고려사이버대학교, 지난 14일 (주)LG유플러스와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식 개최

  • 동아닷컴
  • 입력 2018년 6월 15일 09시 36분


코멘트

- (주)LG유플러스 임직원에게 실무 역량 강화 및 자기 계발 기회 제공
- 위탁교육 협약으로 재직자에게 입학금 전액 면제 및 등록금 감면 혜택 부여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지난 14일(목) 오후 2시에 (주)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와 온라인 교육을 통한 우수 인력 양성 및 산학협력 강화를 목표로 하는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과 공준일 (주)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고려사이버대학교 계동캠퍼스 화정관에서 만나 협약서를 교환했다. 양 기관은 위탁 교육을 통한 (주)LG유플러스 임직원의 교육기회 확대와 자기계발 장려에 적극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18학년도 2학기부터 입학하는 (주)LG유플러스 재직자에게 입학금 및 등록금 감면에 대한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석한 김진성 고려사이버대학교 총장은 “고객 중심 경영을 추구하는 LG유플러스와 협력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LG유플러스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모범적인 산학협력의 모델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자리에 함께한 공준일 (주)LG유플러스 기업부문장은 “많은 임직원이 온라인 교육을 선도하는 고려사이버대학교에 입학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이번 협약의 의의를 밝혔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사기업 및 공기업 임직원의 일, 학업 병행을 돕기 위해 해당 기관과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 시 재직자의 산업체위탁전형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위탁생은 정원 외 전형으로 학부 입학 시 입학금 면제 및 등록금 감면(학점당 40,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직 협약을 체결하지 않은 기관도 입시 마감일 이전까지 체결을 완료하면 재직자들이 위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현재 삼성전자 DS부문, 삼성디스플레이, CJ E&M, 스타벅스코리아, 호텔롯데, 우리은행, 서울교통공사, 한국전력기술 등 유수의 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임직원들이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7월 12일(목)까지 실시하는 2018학년도 후기 모집에서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를 통해 신‧편입생을 선발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내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을 할 수 있다. 자세한 심층 상담을 원하는 지원자를 위해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중앙광장 101호)에 상담실이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8:00~17:00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