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구 창의적인 인재양성 프로젝트 ‘위너스수학학원’

  • 입력 2016년 4월 7일 16시 52분


코멘트
문제 해결력을 높여주는 창의적인 커리큘럼으로 신임 얻어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아이들에게 미래를 향한 비젼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을 것이다. 장래 자신의 모습에 대한 생각이 뚜렷할수록 구체적이고 세분화된 계획을 세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재 이루어지는 대부분의 교육은 높은 성적만을 강조하고 있어 아이들이 지치기 쉽다. 창의적인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심어주는 교육 기관은 없는 걸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자리한 ‘위너스수학학원’은 뛰어난 강사진들이 모여 아이들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학 전문 교육 기관이다. 2004년 개원 이래 수원 일대에서 명성을 얻으며 끊임없는 발전을 이룬 곳.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략을 통해 최고의 진학률을 자랑하고 있어 믿고 맡기는 학부모들이 많다.

영통스토리텔링수학학원, 영통특목대비입시학원, 영통 E&C입시컨설팅학원, 영통 대입자연계논술학원 등으로 이름을 알린 이 기관은 인적성 검사와 진로 및 진학 입시 검사를 통해 아이들의 미래에 대한 청사진을 그려주고 있다. 이 곳의 진로진학학습코칭은 중학교 1~2학년과 3학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중학교 1~2학년 학생들의 경우 2단계를 통해 자신에 대해 이해하고 적성과 성향을 알아본 뒤, 진로를 구체화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동아리 활동 및 멘토링, 독서활동 등의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능동적인 자기 탐구가 가능하다.

중학교 3학년의 경우 두 학기에 걸쳐 3단계의 진로진학학습코칭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진로 탐구 레포트 작성, 전공 적합 관련 논문 요약, 교내 동아리 연간 계획서 작성 등의 시간을 통해 진로 진학에 관한 로드맵을 설계하고 자기소개서의 자기주도학습과정 내용에 기재 가능한 탐구활동을 진행한 뒤, 자기소개서 완성 및 면접 대비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수학 실력을 향상하기 위한 단계별 학생관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음은 물론이다. 수학지수검사를 시작으로 일대일 컨설팅, 진도강의 및 TCS, 분석 및 방법제시의 총 네 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단계들을 통해 학생들은 자신의 창의적인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다.

대입에서 수시모집인원을 계속 늘어나는 추세이며, 자신에 가장 유리한 수시 전형을 골라 전력을세워야한다 수능성적에서도 많은 영향을 미치는 논술전형이야 말로 수원 일반계고에서 상위 11개 대학을 목표로 하는 이과생이라면 필수적이다 제대로 된 전략과 노하우로 최고의 합격률을 자랑하는 위너스 P&J논술 프로그램에서 대비 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진로진학학습코칭 및 수학 실력 향상을 위한 단계별 프로그램 그리고 대입수시대비 자연계논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강사진들의 이력 및 경력도 살펴볼 수 있다.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별로 커리큘럼도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