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국내 기술 기반으로 한 언더렌지 인기, 세계로…

  • 입력 2016년 3월 25일 14시 50분


코멘트
자기장 유도가열 방식을 이용하여 식탁에 구멍을 뚫지 않고 식탁 아래에 설치하여 용기만 가열하는 획기적인 인덕션 제품인 스마트 언더렌지가 화제다.

전자제품의 생산개발 및 유통전문기업 ㈜피스월드가 2013년 선보인 신개념 주방제품인 ‘스마트 언더렌지’는 불꽃과 유해가스 없는 안전하고 쾌적한 주방, 깨끗하고 친환경적인 주방을 만드는 데 최적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기존의 상식을 벗어나 인덕션을 나무, 대리석, 유리 등 어떤 재질의 식탁에도 구멍을 뚫지 않고 단지 식탁 아래에 설치만 하여도 가스렌지 보다 뛰어난 화력으로 조리 기구만을 가열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 화재와 화상의 위험이 줄어드는 것은 물론, 유해가스로 인한 주부들의 건강 걱정까지 없앤 획기적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2014년 제품 출시 이후 가정은 물론 국내외 유명식당, 골프장 클럽하우스 등 다양한 환경에 있는 장소에 설치하여 운영 중이며, 안전사고 제로, 제품 결함으로 인한 AS 또한 제로에 가까워 이미 시장에서 품질과 안전성은 검증받은 셈.

뿐만 아니라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좋은 평가와 뛰어난 열효율과 다른 조리기구 보다 저렴한 전기요금 등의 요인으로 올해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제품개발한 ㈜피스월드 김상우 회장은 2008년 창업한 벤처기업 CEO로, 여러 분야에서 안전성 인증을 받았다.

그가 이끄는 ㈜피스월드는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 국가 연구과제 수행, ISO 9001, 14001 인증을 받은 주방용품 및 인덕션 전문 제조업체로 한국 전기안전인증은 KC는 물론 지난 2월에는 중국 강제인증인 CCC 인증 획득한 데 이어 이달 말에는 CE 인증을 앞두고 있는 등 명실상부 기술 기반의 전문 벤처기업으로 성장했다.

뿐만 아니라 인덕션 관련 40종의 인증 및특허, 2종의 국제특허를 출원, 획득하는 등차별화된 기술 중심의 다양한 지적재산권과 국내 외 인증 획득을 기반으로 중국 상무부와 광동성 인민정부가 주최하는 제119회 중국 추계수출입상품교역회(캔톤페어)에서는 코트라 지원대상 업체로 선정되어 4월15일~19일 개최되는 한국관에 참가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적극나서고 있다.

중국, 미국, 일본, 태국, 캄보디아, 베트남, 칠레, 중동 바이어와 계약을 완료하고 MOU를 체결했거나 추진 중이며, 국내에서는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가 중소기업의 대형유통망 개척과 판로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2016년 서울지역 중소기업제품 홈쇼핑 판매지원 사업에도 선정되어 TV홈쇼핑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주방문화를 선도하는 주방전문 제조회사를 지향하는 ㈜피스월드는 올 상반기 피스월드 제조업과 더불어 새로운 판매 마케팅 브랜드 ‘에어쿡’을 론칭하고 하반기에 스마트언더렌지 외에도 인덕션 고주파 유도가열 방식으로 식탁 아래에서 움직일 수 있는 인덕션렌지와 인덕션 보일러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판매 네트웍 구축을 위해 현재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