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디엠씨코넷, AR/VR 분야 미래유망직업 취업 지원
더보기

디엠씨코넷, AR/VR 분야 미래유망직업 취업 지원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5-02 15:44수정 2019-05-02 15:4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미래유망직업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DMC코넷이 AR/VR 기반기술 및 콘텐츠 제작 스페셜리스트 양성과정 취업연계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생 모집은 △프로그램 개발 △기획 분야로 진행되며 대학졸업예정자 및 졸업 후 미취업자로 전공을 불문하고 고용보험 미가입자, 정부지원을 받는 타 훈련과정 수강 중에 있지 않은 자를 대상으로 한다.

AR/VR 기반기술 및 콘텐츠 제작 스페셜리스트 양성과정은 총 24명을 모집하며 콘텐츠 기획, C#프로그래밍, AR Core +Vuforia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 등을 교육받게 된다. 또한 자소서, 면접준비 교육도 받을 수 있으며 담임강사 멘토링을 통해 애로사항 해소, 취업진로 상담 또한 받을 수 있는 것이 본 교육프로그램의 특징이다.

디엠씨코넷의 AR/VR 기반기술 및 콘텐츠 제작 스페셜리스트 양성과정의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ICT 관련 전공 및 영상애니메이션 전공자나 과학기술정통부 SW역량평가인 TOPCIT 300점 이상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주요기사

AR/VR 기반기술 및 콘텐츠 제작 스페셜리스트 양성과정은 오는 16일부터 11월 29일까지 집체교육 460시간, 1차 프로젝트가 200시간, 2차 프로젝트가 240시간, 취업과정이 60시간으로 10월~11월 기업파견을 통해 근무경험을 하며 11월~12월 정규직 채용 일정으로 진행된다. 정규직 취업률 80%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취업교육의 접수는 오는 6일까지이며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한편 201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은 청년정규직 채용계획이 있는 기업을 미리 확보한 후 청년구직자를 선발해 채용을 전제로 한 맞춤형 직무교육을 제공하고 기업 파견을 거친 후 정규직으로 채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국비지원 직업훈련 사업이다.

교육에 대한 문의는 사단법인 디엠씨코넷으로 하면 된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