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송희경 자유한국당 의원, ‘닥터헬기’ 캠페인 참여 “모든 국민 다 알도록…”
더보기

송희경 자유한국당 의원, ‘닥터헬기’ 캠페인 참여 “모든 국민 다 알도록…”

이진한의학전문기자·의사 입력 2019-07-12 16:14수정 2019-07-12 16:3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 공동대표인 송희경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 ‘닥터헬기 소리는 생명입니다(소생)’ 캠페인에 참여했다.

송 의원의 소생 캠페인 동참 동영상은 웃음을 자아낸다. 법안 서류를 보며 생각에 잠긴 송 의원 옆에서 사람들이 풍선을 터뜨리고 있다. 왜 풍선을 터트리는지 알 수 없었던 송 의원이 인터뷰를 통해 이 소리가 닥터헬기가 이착륙할 때 나는 소리와 크기가 비슷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는 내용이다. 송 의원은 “이 소음이 생명을 지키는 닥터헬기라고 생각했으면 좋겠다”며 “좋은 캠페인에 참여해서 영광이다. 모든 국민이 다 알도록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 의원은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과 간사인 한국당 김세연 김명연 의원과 민경욱 대변인을 소생 캠페인 릴레이 동참자로 지명했다.

송 의원은 정보통신기술(ICT) 전문가로 4차산업혁명포럼을 비롯해 국회 SW안전포럼, EMP방호포럼 공동대표도 맡고 있다. 당 중앙여성위원장인 송 의원은 국회 여성가족위원회 간사로 여성의 일·가정 양립, 양육비 이행, 저출산 해결, 가정폭력 방지, 경력단절여성 정책은 물론 여성 정치 참여 확대를 위해 활약하고 있다.


이진한 의학전문기자·의사 likeday@donga.com
주요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