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캡슐]네이처셀, 줄기세포 화장품 ‘장미희앰플’ 일본 진출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6월 12일 03시 00분


코멘트
○네이처셀, 줄기세포 화장품 ‘장미희앰플’ 일본 진출
네이처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닥터쥬크르의 앰플, 일명 장미희앰플이 일본 통신위성방송인 CS방송의 홈쇼핑채널을 통해 현지 시장에 진출한다. 네이처셀은 8일부터 일본 CS방송을 통해 회사의 대표화장품인 닥터쥬크르 장미희앰플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09년 출시 이후 대한민국 대표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소비자에게 관심을 받아온 닥터쥬크르는 인체유래 지방줄기세포 100%로 만들어진 앰플(밀리언스템셀 매직 컨센트레이트·MSC)이 특히 유명하다.

MSC앰플은 네이처셀의 고유특허기술인 줄기세포를 젊게 만들기 위한 배지조성물을 통해 만들어지며 앰플 한 병 속에 100만 개의 줄기세포가 뿜어내는 252가지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를 함유하고 있는 100% 인체지방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어떠한 피부형태에도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MSC앰플은 2018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후로 제품력을 인정받아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대중화에 성공한 제품으로 상품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홈쇼핑에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제품의 품질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베네코리아, 씨푸드 다이어트 ‘씨에스3’ 출시
건강기능식품 전문 유통업체 베네코리아는 해양 원료를 중심으로 구성한 ‘CS-3(씨에스쓰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씨에스3는 평소 섭취하기 힘든 해양 식품을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일명 ‘마린푸드 다이어트’ 제품이다. 키토산과 함께 지방축적 억제, 체지방 연소, 포만감을 갖고 있는 미역귀 추출물(FX-100)과 노화방지,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연어 난소막 추출물(연어 태반)이 함유됐다.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키고 배변 활동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분말과 피부미용, 노화방지를 위한 생선 콜라겐(대구)도 포함돼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씨에스3의 주요 성분인 미역귀는 요오드, 칼륨 성분을 통해 독소 및 부기 제거에 효과적이며, 보습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탄력도를 높여 피부를 맑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해조류 안에 포함된 알긴산(Alginate) 성분은 미세먼지나 각종 노폐물을 흡수해서 배출해주며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소 사후 관리로 여성에게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들병원, ‘미스코스’ 100회 맞아 심포지엄 개최
척추 전문 우리들병원이 미스코스(MISS Course) 100회를 맞아 5월 25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기념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미스코스는 전 세계 척추 전문의를 대상으로 강연, 수술참관, 척추모형실습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최소침습 척추치료법을 집중 훈련하는 우리들병원의 특화된 교육 과정이다.

2004년부터 시작해 15년째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40개국 403명의 외국인 의사가 미스코스를 수료했으며 펠로십과 단기수술참관을 포함하면 46개국 800여 명의 외국인 의사들이 교육을 받았다.

#헬스동아#건강#네이처셀#베네코리아#우리들병원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