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히트예감]대한항공 ‘프라하’ 편 外 3건

  • 입력 2004년 3월 22일 18시 24분


코멘트
▽대한항공 ‘프라하’ 편=20대 중반의 젊은 교향악단 단원인 연인이 동유럽의 보석이라 일컬어지는 체코 프라하를 찾았다. 음악가인 드보르자크의 100주년 기념 야외 연주회에 참석하기 위한 것. 이들은 아름다운 프라하에서 ‘다음번에 가족이 돼 다시 오겠다’고 다짐한다. 아름다운 여행지를 배경으로 가족 또는 연인의 사랑이 확인되는 감동의 순간을 시리즈로 다루고 있다.

▽하이마트 ‘운명적 만남’ 편=하이마트가 총 7편 분량의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하이마트의 주 타깃인 주부층이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은 드라마라는 점에 착안해 탤런트 송승헌, 신하균, 박은혜의 삼각관계를 총 7편의 미니 드라마로 그려 냈다고 광고 제작사인 커뮤니케이션 윌은 설명했다. 유명 드라마의 주제가를 개사해 친근감을 더했다. 박은혜의 대사 “골라봐?”는 여성이 남성을 고르는 현대적 사랑의 풍속도를 그리기 위한 설정이다.

▽쌍방울 ‘사랑의 완결’ 편=연인의 이별을 다룬 1편에 이어 갈등과 재회를 다룬 2편이 나왔다. 홀로 침대에 남아 남자(탤런트 권상우)와의 행복했던 시간을 떠올리는 여자(가수 이효리). 이때 남자는 여자를 찾아가기 위해 오토바이를 몰며 바람을 뚫고 달린다. 드디어 여자의 집 앞에 도착한 남자에게 문을 열어 주는 여자. 그녀의 마음이 활짝 열리면서 둘은 뜨겁게 포옹한다. CF 배경 음악 주제가는 이효리가 직접 불렀다.

▽LG칼텍스정유 ‘제주남도’ 편=넓은 해바라기 밭 사이로 아이들의 천진한 웃음소리가 메아리친다. 낙원 같은 이곳은 돌고래가 헤엄치는 깊은 바다 속의 대형 돔 실내. ‘종합에너지기업 LG칼텍스정유의 에너지가 있다면 미래에는 바다 속에서도 대한민국의 새로운 영토가 탄생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주력했다고 광고 제작사인 LG애드측은 설명했다. 미래의 바다 속 장면들은 컴퓨터 그래픽 작업을 통해 탄생했다.

▽르노삼성자동차 ‘추천합니다’ 편=분할된 화면의 오른편에는 비 오는 날 우산을 들고 즐겁게 걸어가는 여자(문소리)의 모습이 보인다. 왼편에선 남자(설경구)가 나지막하게 말한다. “비 오는 날은 좋아하지만…. 빗길 운전을 망설이는 문소리에게 안전을 중요시하는 SM5를 추천합니다. 당신을 아끼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비가 와도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는 SM5를 추천한다는 내용으로 우수한 성능을 강조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