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암 치유과정 담은 ‘원데이 원힐링 다이어리’ 출간 外
더보기

암 치유과정 담은 ‘원데이 원힐링 다이어리’ 출간 外

동아일보입력 2019-01-23 03:00수정 2019-01-2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헬스캡슐]
치유과정 담은 ‘원데이 원힐링 다이어리’ 출간


육체적, 심리적 세러피에 집중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2019 원데이 원힐링 다이어리’가 많은 도움이 될 듯하다. 암 4기 판정을 받았던 지은이가 완치 판정을 받기까지 자신의 몸과 마음에 집중하며 회복 과정을 기록으로 담은 다이어리가 나왔다.

회복기에 수첩에 적어가며 실천했던 걷기, 물 마시기, 잠자기, 좋은 문장 낭송하고 마음 다스리기, 달마다 걷기 주제 정하기 등의 내용을 내지 구석구석에 적절히 삽입했다. 이 내용을 따라 체크만 해도 자신의 일상을 어떻게 변화시켜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중간 중간 컬러푸드나 자연 경관의 사진들이 삽입돼 있어 다이어리를 펼치는 것만으로도 작은 평안을 누릴 수 있다.


울트라브이, 신제품 ‘바이오 BF 앰플’ 론칭


‘이데베논 앰풀(Idebenone Ampoule)’로 코스메틱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울트라브이(UltraV)가 신제품 ‘바이오 BF 앰플’을 출시했다. EGF보다 콜라겐 생성 효과가 강력한 ‘VPEP’가 함유됐다.

탄력 강화 9종 펩타이드, 보습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피부 노화를 억제, 개선하고 동시에 피부 장벽까지 강화시켜준다.

바이오 BF 앰플의 핵심 성분인 VPEP는 체내 단백질 유래 펩타이드가 기본 성분으로 보습과 탄력 케어, 영양 공급, 화이트닝의 효과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

더욱이 유효성분 안정도를 높이기 위해 개발한 동결 건조 공법을 채택해 효과를 더욱 극대화했으며 인위적인 자극 없이 유효 성분 흡수율을 높였다.

비만클리닉 365mc ‘커진 옷 기부 캠페인’ 8000벌 전달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이 살이 빠져 더 이상 입기 힘든 큰 옷을 기부해 화제다. 기부한 옷은 무려 8000벌에 달한다.

비만클리닉 365mc는 ‘커진 옷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17일 총 7840벌의 커진 옷을 사회적 기업인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했다. 365mc의 기부 캠페인은 작년 11월부터 12월 31일까지 서울 부산 대전의 3개 병원을 포함한 전국 15개 지점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의 참여로 이뤄졌다.
#헬스동아#건강#의료#헬스 캡슐#원데이 원힐링 다이어리#울트라브이#비만클리닉 365mc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