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어피치·라이언과 즐거운 여름휴가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7월 23일 03시 00분


코멘트

카카오프렌즈 ‘핫스팟’ 추천

카카오프렌즈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유쾌한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핫 스팟’을 추천했다.

남산에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

남산서울타워 4층에는 카카오IX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실내형 VR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가 운영 중이다. 어드벤처는 어트랙션 존, 스낵 스테이션, 선데이치즈볼 박스, 카페 앤 라운지 등 4가지 공간으로 나뉜다.

어트랙션 존에서는 선데이치즈볼의 탄생, 제작과정 등 브랜드 스토리를 VR로 경험할 수 있으며, 스낵 스테이션에서는 선데이치즈볼 스낵과 추로스, 음료 등을 맛볼 수 있다.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 남산타워 단독 MD 상품과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선데이치즈볼 박스, 어드벤처파크 체험 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페 앤 라운지’도 있다.

용인 기흥휴게소에 정식 매장 오픈

카카오프렌즈는 이달 초 경부고속도로에 위치한 기흥휴게소에 ‘휴게소 1호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용인 기흥휴게소는 패션, F&B 브랜드가 모여 있는 쇼핑몰을 비롯해 스포츠존, 포토존 등 다양한 복합 문화 체험 공간을 갖추고 있다. 매장은 총 90여 평 규모로 라이언, 어피치, 튜브 등 캐릭터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으로 구성됐다. 판매 제품은 리빙용품부터 문구, 식품 카테고리까지 다양하다.


카카오프렌즈 제주도 매장

우리나라 최고의 휴양지 제주도 여행을 카카오프렌즈 제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에지 있게 기념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해 9월 제주공항 JDC면세점에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오픈한 카카오프렌즈는 당시 감귤, 돌하르방 등을 입힌 제주 지역 특화 굿즈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올해 6월에는 JDC면세점 내 매장 면적을 기존 대비 2배 이상 확장하고, 카카오 제주사옥 안에 약 40평 규모의 별도 스토어까지 운영하면서 더욱 많은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2019 서머 에디션 ‘핑크하와이’

카카오프렌즈는 서머 에디션 ‘핑크하와이’ 라인업을 선보였다.

올해는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옷을 입은 ‘파인애플 라이언’과 앙증스러운 조개 모양의 ‘쉘 어피치’를 중심으로 물놀이 용품과 선풍기, 여름용 파자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 밖에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방수팩’, 귀여운 파인애플 탈을 쓴 라이언이 180cm의 대형 서핑보드로 탄생한 ‘매트 튜브’, 든든한 라이언의 등에 앉아 유영할 수 있는 ‘시팅 튜브’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라이언 얼굴의 ‘페이스 비치볼’, 파인애플 라이언과 쉘 어피치 얼굴이 대형으로 프린트된 ‘비치타올’ 등 물놀이 즐거움을 더해 줄 바캉스 아이템들이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여름#휴가#카카오프렌즈#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핑크하와이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