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선미, 27일 신곡 발매 쇼케이스…나비 티저 궁금증↑
더보기

선미, 27일 신곡 발매 쇼케이스…나비 티저 궁금증↑

뉴스1입력 2019-08-12 14:33수정 2019-08-12 14:3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선미

가수 선미가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선미가 오는 27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선미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작업 에피소드와 Q&A 등 팬들과 한층 더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라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앞서 선미는 커밍순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신곡에 대한 정보는 새 앨범 콘셉트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나비’ 오브제만 등장해 추측과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도 다채로운 해석을 쏟아내 선미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주요기사

여기에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세 글자 제목을 선보여왔던 행보를 이어갈지에 대한 추측과 새롭게 시도할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 등 컴백 소식만으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져 변함없는 화제성을 입증했다.

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WARNING)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선미의 신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신곡 발매 기념 쇼케이스는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YES24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23일 오후 8시에 각각 오픈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