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세븐틴, 9월16일 정규 앨범 발표→컴백 예고 영상 공개
더보기

세븐틴, 9월16일 정규 앨범 발표→컴백 예고 영상 공개

뉴스1입력 2019-08-12 08:40수정 2019-08-12 08:4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이 정규 앨범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했다.

12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An Ode 2 : Fear’라는 제목의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앞서 프롤로그 영상 ‘An Ode 1 : Unchained Melody’로 새로운 확장의 시작을 예고한 세븐틴이 ‘An Ode 2 : Fear’를 통해 아직 끝나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를 암시하며 다시 한 번 정규 앨범 컴백일을 알린 것.

영상 속 세븐틴은 자유로운 걸음걸이와 움직임, 신나게 환호하는 모습으로 틀에 박혀 있지 않는 행동을 보여주고, 함께 갇혀 있던 밧줄에서 풀려나는 등 자유를 느끼는 모습을 담아내 ‘히트’를 통해 돌파구를 찾아 깨어난 듯한 느낌을 선사했다.

주요기사

그러나 자유로움도 잠시 긴장감 넘치는 사운드와 함께 화면에 총을 겨누는 호시와 손에 무언가를 들고 있던 디노가 교차로 빠르게 컷 전환이 되면서 총성이 울려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시를 읊는 듯한 독백으로 특별한 의미를 내포해 영상의 궁금증을 높이기도 했다.

이어 자유롭게 해방감을 느끼던 세븐틴이 다시 알 수 없는 프레임에 갇힌 채 등장, 두렵고 불안정한 느낌의 반전적인 영상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이에 ‘An Ode 2 : Fear’가 어떤 것을 의미하고 암시하고 있는지, 더불어 9월16일 정규 앨범으로 다시 돌아올 세븐틴이 선사할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이들의 예고에 많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8월30일부터 9월1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 IN SEOUL을 개최할 예정이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