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퀴즈노스,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 진행
더보기

퀴즈노스, ‘겨울왕국2’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 진행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07 15:13수정 2019-11-07 15:2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사진 출저 : 퀴즈노스 홈페이지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둔 글로벌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는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 2’ 개봉에 맞춰 고객 초청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퀴즈노스에 따르면 오는 17일까지 퀴즈노스 전국 매장에서 샌드위치 인증 샷을 찍어 #퀴즈노스노우맨, #퀴즈노스, #겨울왕국2 등 세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80명을 선정해, ‘겨울왕국2’ 국내 개봉일인 오는 21일 서울 중구 명동 CGV 영화관에서 단체 관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 가운데 시사회 후기 이벤트를 SNS에 올린 3명을 뽑아 ‘겨울왕국 2’의 주요 캐릭터인 ‘안나’, ‘올라프’, ‘엘사’ 로 구성된 겨울왕국 상품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겨울왕국 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2014년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중 처음이자 유일하게 1000만 관객을 모은 겨울왕국의 후속 편이다.

주요기사


겨울왕국 2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홈페이지, 퀴즈노스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