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허쉬, 행운 상징 ‘럭키 허쉬 골드’ 출시 기념 ‘행운의 골드티켓 잡아라’ 이벤트
더보기

허쉬, 행운 상징 ‘럭키 허쉬 골드’ 출시 기념 ‘행운의 골드티켓 잡아라’ 이벤트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1-05 17:21수정 2019-11-05 17:2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초콜릿 전문기업 허쉬는 ‘럭키 허쉬 골드(Lucky Hershey’s Gold)’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골드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허쉬에 따르면 이벤트 응모는 ‘럭키 허쉬 골드’ 내부에 들어있는 행운의 럭키 골드 티켓의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벤트는 11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선물은 제주도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에어팟,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등이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광고도 공개한다. 총 3편으로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트렌디한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유쾌하고 위트 넘치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골드 티켓을 잡아보세요’의 이벤트 내용을 담고 있는 티저 광고 1편과 수능시험장에서 펼쳐지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은 2편, 럭키 허쉬 골드를 감각적으로 표현한 3편으로 꾸며진다.

한편 신제품은 행운을 상징하는 럭키 참(행운 액세서리)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부드러운 캐러멜 크림과 짭짤하고 바삭한 땅콩, 프레첼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부한 풍미와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업체 측을 설명했다.


아울러 패키지는 골드 티켓 이미지와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 네잎클로버, 무지개, 금괴, 프레첼, 허쉬 초콜릿 등의 패턴으로 행운을 선물 받는 느낌을 담았으며 올해 초 출시한 ‘허쉬 골드’에 이어 추가로 선보이는 미니 스낵바 형태로 하나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미니 스낵바 7개가 들어 있는 기본 스타일의 기획팩을 비롯해 일주일 동안 하나씩 뜯어서 먹으며 일주일 내내 행복을 선물받는 콘셉트의 패키지, 고급스러운 원통형 패키지 등 총 4가지로 출시됐다.

허쉬 관계자는 “’럭키 허쉬 골드’는 럭키 허쉬 골드를 통해 작지만 달콤한 행운을 매일 선물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출시 이벤트를 통해 맛있는 초콜릿도 먹고 행운까지 잡는 기회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허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