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SPC그룹,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센터원점 신규 오픈
더보기

SPC그룹,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 센터원점 신규 오픈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입력 2019-07-09 11:35수정 2019-07-09 11:45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SPC그룹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서울 중구 을지로 소재 ‘센터원점’을 신규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커피앳웍스 센터원점은 을지로 미래에셋센터원 빌딩 1층에 위치했다. 총 215㎡, 114석 규모로 조성됐다. ‘도심에서 즐기는 스페셜티 커피’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커피앳웍스는 전문 커퍼(cupper)와 로스터, 바리스타들이 엄선한 원두로 만든 브루드 커피(Brewed Coffee)와 에스프레소 베이스커피, 콜드브루 커피 등을 제공한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커피앳웍스 특유의 커피를 선보이기 위해 센터원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국내 스페셜티 커피시장에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앳웍스는 센터원점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매장에서 1만5000원 이상 구매 후 소셜미디어(SNS) 채널에 방문인증 게시글을 남기면 커피앳웍스 드립백과 MD상품, 쿠폰 등이 담긴 럭키파우치를 증정한다.

한편 커피앳웍스는 지난 2014년 SPC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전 세계 유명 산지에서 생산되는 커피 생두 중 상위 7%에 해당하는 최상급 생두만을 선별해 사용한다. 매장은 동부이촌동점을 비롯해 양재역점과 현대천호점 등 수도권 매장 7곳과 인천공항 내 매장 5곳 등 총 12곳이 운영 중이다. 특히 지난 4월에는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과 연결된 복합 상업단지 ‘주얼창이(Jewel Changi)’에 첫 해외 매장을 열었다.

관련기사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