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개최…“역대급 할인 마련”

  • 동아경제
  • 입력 2019년 10월 31일 14시 11분


코멘트

행사기간 최대 30만 원 할인 쿠폰 총 12회 발급
매일밤 12시 최신 상품 한정 판매 운영
“삼성 갤럭시 폴드 등 인기 제품 판매”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기존 G마켓과 옥션을 비롯해 신개념 쇼핑 사이트 ‘G9(지구)’도 참여해 ‘역대급’ 할인 행사로 이뤄진다고 31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행사에 참여하는 판매 스토어는 1만 여개에 달하고 총 2500만개 상품이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 상품 종류 뿐 아니라 할인 규모도 확대했다고 강조했다. 행사 기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가입자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 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십회원은 150만 원이 넘는 상품을 구매할 때 20% 할인쿠폰을 활용해 3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측은 가전이나 명품 아이템 등을 구매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만 원 쿠폰은 중소기업 제품이나 생필품 구입 시 용이하다고 전했다.

할인 쿠폰은 G마켓과 옥션, G9 등 3개 사이트에서 각각 제공된다. 행사기간인 12일 동안 4일 간격으로 총 3번씩 증정된다. 여기에 최대 30만 원 할인쿠폰을 한 번씩 더 받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를 새롭게 마련했다. 이를 통해 멤버십회원은 12일 행사기간 동안 20% 할인쿠폰을 총 12회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반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 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쿠폰과 마찬가지로 행사기간 동안 총 12회 발급된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스마일클럽 멤버십회원의 경우 할인쿠폰을 최대로 활용하면 사이트별로 168만 원씩 총 500만 원 상당 혜택을 받는 셈”이라며 “많은 소비자들이 행사기간 쿠폰을 적절히 활용해 스마트한 쇼핑을 경험해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시기간 매일 밤 12시에는 ‘빅스마일데이 특가딜’이 진행된다. 최신 인기상품을 선정해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브랜드별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딜’ 코너에서는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본부장은 “국내 1등 쇼핑 사이트 역량과 그동안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역대급 규모 쇼핑축제를 마련했다”며 “경쟁력 있는 제품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통해 구매자 뿐 아니라 판매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빅스마일데이에서 상품 누적 판매량 3200만개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 기간 스마일클럽 멤버십 신규 가입자 수는 60만 명을 돌파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