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 1일부터 11일까지 ‘랩 브랜드위크’ 할인 행사
더보기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 1일부터 11일까지 ‘랩 브랜드위크’ 할인 행사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입력 2019-10-31 11:28수정 2019-10-31 11:32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은 연중 최대 프로모션 ‘랩 브랜드 위크’를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AP에 따르면 이 기간에 2019년 F·W(가을·겨울)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판매 한다. 전국의 랩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패딩 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티셔츠, 맨투맨, 가방 각 100개를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며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10% 추가 타임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인 더에이몰(TheAmall)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친구추가’를 하면 더에이몰에서 사용가능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금액할인 쿠폰이 발송 돼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내 대형 e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를 통한 이벤트도 있다.
행사기간 동안 ‘11번가’를 통해 최대 86% 할인되는 ‘타임딜’을 하루에 4번씩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또한 11번가 ‘십일절 워너비플러스 브랜드 딜’에서 행사가에 25% 추가 할인쿠폰과 함께 양말, 머플러 등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으며 G마켓 ‘빅스마일 데이’에서는 행사가에 추가 5%할인 쿠폰, G마켓 중복할인 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랩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이벤트를 통해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의 비율) 높은 상품으로 보답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11월 한달간 랩 브랜드위크 외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