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MC몽, 더블 타이틀 곡으로 컴백 확정…피처링 궁금증↑
더보기

MC몽, 더블 타이틀 곡으로 컴백 확정…피처링 궁금증↑

뉴스1입력 2019-10-22 10:29수정 2019-10-22 10:29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MC몽

가수 MC몽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밀리언마켓은 22일 공식 SNS를 통해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인기’와 ‘샤넬’ 두 트랙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이 외에도 ‘무인도(feat.MOON)’, ‘내 생에 가장 행복한 시간 PART2(feat.양다일)’, ‘온도(feat.수란)’, ‘알아(feat.HYNN)’, ‘존버(feat.쿠기, 지젤)’, ‘인기 INST.’ ‘눈이 멀었다(쿠키 VER.)’ 등 총 11곡을 수록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음악을 담아냈다.


특히 두 타이틀곡 피처링진이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는 상황. 그간 발매하는 앨범마다 화려한 피처링진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에 가요팬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더욱이 ‘인기’ 피처링진이 쉽게 접할 수 없던 이색 조합이라는 전언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주요기사

여기에 MC몽과 소속사 식구인 수란, 쿠기, 지젤 등 밀리언마켓 아티스트들도 총출동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MC몽 역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호흡을 통해 곡마다의 개성을 살려 다채로운 음악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MC몽은 앨범 발매와 함께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개최한다.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