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어쩌다 결혼’ 고성희 “결혼 언제할지 몰라…사랑 가장 중요”
더보기

‘어쩌다 결혼’ 고성희 “결혼 언제할지 몰라…사랑 가장 중요”

뉴스1입력 2019-02-18 16:11수정 2019-02-18 16:13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고성희가 1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렸다. 2019.2.18/뉴스1 © News1

배우 고성희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고성희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박수진) 언론시사회에서 “극 중 해주와는 결혼에 대해 또 다른 생각을 갖고 있지만 가장 친한 친구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인 것 같다”고 운을 뗐다.

그는 이어 “결혼에 대해 부모님들이 생각하는 것도 그렇고 사랑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결혼이 의무적이기 보다는 자연스럽게 스스로 선택하는 결혼을 응원하는 편인 것 같다”면서 “저는 언제 결혼할지 모르겠다. 일 열심히 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7일 개봉.

주요기사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