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어쩌다 결혼’ 황보라 “7년째 연애 중, 결혼한다면 차현우와”
더보기

‘어쩌다 결혼’ 황보라 “7년째 연애 중, 결혼한다면 차현우와”

뉴스1입력 2019-02-18 16:00수정 2019-02-18 16:0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황보라가 18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쩌다, 결혼’ 언론시사회에 참석하고 있다.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렸다. 2019.2.18/뉴스1 © News1

배우 황보라가 7년째 연애 중인 배우 차현우를 언급했다. 차현우는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기도 하다.

황보라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박수진) 언론시사회에서 “시나리오 처음 봤을 때 어떻게 이런 일이 있지, 가능한 일인가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극 중 한 번 (결혼을) 다녀온 역할이었는데 조금 더 자유롭게, 하고 싶은대로 하자고 하는 가치관의 인물이었다”며 “저는 오래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에 친밀감이 있어야 결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현재 7년째 연애 중인데, 만약 결혼한다면 지금 남자친구와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항공사 오너 2세 성석(김동욱 분)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전직 육상요정 해주(고성희 분)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7일 개봉.

주요기사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