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넘치는 끼 마음껏 발산하세요”, 에버랜드 ‘오픈 스테이지’ 마련
더보기

“넘치는 끼 마음껏 발산하세요”, 에버랜드 ‘오픈 스테이지’ 마련

김재범 전문기자입력 2019-02-18 14:04수정 2019-02-18 14:18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누구나 공연할 수 있는 개방형 무대
카니발 광장에서 3월 말까지 운영
3월 23일·24일 버스킹 경연 이벤트

용인 에버랜드가 끼와 재능이 넘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말까지 ‘오픈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평소 노래나 춤에 자신이 있거나 마술, 강연 등 남에게 보여주고 싶은 특별한 장기가 있다면 누구나 무대에 설 수 있다. 에버랜드는 16일부터 카니발 광장에 스피커, 마이크 등 음향 장비가 완비된 ‘오픈 스테이지’ 특설 무대를 조성했다.

1월 말부터 이메일을 통해 참가 접수를 받기 시작해 현재까지 노래, 댄스, 마술 등 20여 팀이 신청을 완료한 상태로, 지난 주말에는 첫 참가자로 코스프레 동호회 회원 30여 명이 카니발 광장을 찾아 애니송 콘테스트, 애니송 커버댄스 등의 공연을 펼쳤다.

오픈 스테이지는 장르를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희망일 10일 전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내부심사 후 공연팀을 선정한다.

한편, 에버랜드는 3월 오픈 스테이지에서 ‘버스킹 경연대회’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3일과 24일 이틀간 버스킹(거리 공연)을 테마로 날짜별로 10팀씩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장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우수팀에게 상금도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관련기사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