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걸그룹 AOA 찬미와 함께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 캠페인 론칭
더보기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걸그룹 AOA 찬미와 함께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 캠페인 론칭

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입력 2019-10-11 03:00수정 2019-10-1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Beauty Food Info]

다양한 영양소와 고소한 맛, 풍부한 식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몬드가 천연 뷰티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걸그룹 AOA의 멤버 ‘찬미’와 함께 신규 캠페인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을 시작한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뷰티 시크릿 캠페인은 아몬드 섭취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영양학적인 이점 외에도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알리기 위해 2017년부터 진행돼왔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이번 뷰티 캠페인을 통해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뷰티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 여성을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E와 식이섬유, 식물성 단백질 등 11가지 필수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머릿결 건강과 체중조절에 도움을 주는 아몬드의 뷰티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릴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선정된 AOA 찬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아몬드 뷰티 멘토로 활동하게 된 AOA의 멤버 찬미는 뷰티 관련 프로그램의 MC와 게스트로 활약하며 주목받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 자신의 개성을 살린 뷰티 팁과 “매 관리 비법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며 뷰티 분야 트렌드세터로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한국 담당 김민정 이사는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 캠페인을 론칭함과 동시에 걸그룹 AOA 찬미를 새로운 아몬드 뷰티 멘토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건강한 매력을 가진 찬미를 비롯해, 2030 여성들과 뷰티에 대한 고민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함으로써 아몬드의 뷰티 효능을 적극적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찬미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 탄력 있는 “매 관리를 위해 꾸준한 운동과 함께 매일 아몬드를 챙겨 먹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뷰티 멘토로서 아몬드의 효능을 알려 ‘하루 한 줌 아몬드(30g, 약 23알)가 모든 2030 여성들을 위한 뷰티 시크릿’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주요기사

글/박별이(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