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마스크형 스카프 ‘멀티프’로 자외선-미세먼지 걱정 끝∼
더보기

마스크형 스카프 ‘멀티프’로 자외선-미세먼지 걱정 끝∼

동아일보입력 2019-05-23 03:00수정 2019-05-23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레드페이스

봄과 여름에는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활동 시 피부가 자극을 받기 쉽다.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도 점차 강해지고 있어 장시간 외부활동과 나들이가 잦은 5월에는 마스크나 멀티프, 모자 등 흙먼지와 자외선을 차단하는 기능을 갖춘 아웃도어 용품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특히 목부터 입까지 끌어올려 자외선과 모래 등 이물질의 차단을 돕는 마스크형 스카프인 멀티프는 등산, 낚시 등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 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해 인기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냉감 티셔츠에 멀티프 기능을 더한 ‘UV 다이아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목깃 부분에 멀티프 기능을 하는 마스크넥이 부착된 상품으로 외부 활동 시 별도의 멀티프를 챙기지 않아도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착용하면 얼굴과 목을 덮어 자외선과 흙먼지를 차단하는데 용이하다.

티셔츠와 마스크 소재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 시 땀이나 물에 젖어도 흡습, 속건 기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냉감성질의 ICE 소재를 적용해 봄부터 여름, 가을까지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티셔츠는 날렵해 보이는 슬림핏,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단독으로 착용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레치 소재의 편안함으로 재킷이나 베스트 안에 레이어드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세피아, 화이트 세 가지다. 가격 4만9000원.

주요기사
#enjoy&leisure#레저#레드페이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