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굿뜨래 멜론”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상 4년연속 수상
더보기

“굿뜨래 멜론”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상 4년연속 수상

지역N취재입력 2010-11-18 14:09수정 2010-11-18 14:1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부여군의 “굿뜨래멜론”이 농림수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주관하는 2010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원예농산물 브랜드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하므로써 2007,2008,2009년에 이어 4년연속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2010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은 전국의 예농산물 브랜드를 대상으로 전문리서치 기관에 의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평가한 후 이중 1차 심사대상을 통과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현장 실사평가 및 전문가 최종평가 등 까다로운 심사과정을 거쳐 수상브랜드로 선정 되었다.

굿뜨래멜론은 국제 표준화기구로부터 국제품질인증 ISO9001을 획득하여 명품임을 인증 받았으며, 부여군 지역농협 조합공동사업법인을 중심으로 관내 각 지역농협과 함께 굿뜨래멜론 연합작목회를 구성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비파괴당도,중량 선별기를 통한 공동선별로 품질향상을 도모하고 수확장비 도입으로 인건비,물류비 절감 및 친환경 안전농산물 생산시스템 구축으로 산지물류비를 절감하는데 기여 하였으며, 적극적이고 공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활동 및 해외시장 공략이 수상의 주요한 요인이 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현재 굿뜨래멜론은 일본,대만등의 해외수출은 물론 국내시장 에서도 롯데마트,이마트,농협하나로마트 등 대형매장을 중심으로 납품하고 있으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주요기사

이번 수상은 단지 “굿뜨래멜론” 뿐만 아니라 공동브랜드인 굿뜨래 전체의 인지도를 증대시키는데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며 시상식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거행되며 시상식을 시작으로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열리는 브랜드대전 행사에서 홍보·판촉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부여군 관계자는 앞으로 친환경적 이고 고품질 시스템을 도입하고 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상품을 개발하여 상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농가의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