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비즈브리핑]웅진코웨이‘사랑의비데 선물’원가수준공급外
더보기

[비즈브리핑]웅진코웨이‘사랑의비데 선물’원가수준공급外

입력 2009-04-03 03:02수정 2009-09-22 15:1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웅진코웨이 ‘사랑의 비데 선물’ 원가수준 공급

웅진코웨이는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와 복지경제신문이 운영하는 ‘사랑의 비데선물 운동본부’에 원가(原價) 수준으로 비데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운동본부는 전국 150만 장애인 가정에 이 비데를 보낼 예정이다. 홍준기 웅진코웨이 사장은 “우선 100대의 비데는 무상 기증키로 했다”며 “관심과 사랑이 절실한 장애우들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자사 비데를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레 바캉스’ 주제별 검색 서비스 시작

여행전문포털 ‘레 바캉스(www.lesvacances.co.kr)’는 단어 입력 시 이와 관련한 여행 정보들을 주제별로 자동 취합해 보여주는 ‘주제별 검색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검색 창에 특정 도시나 관광지 등을 입력하면 관련 지도, 명소, 레스토랑, 호텔, 쇼핑, 여행상품 등을 주제별로 보여준다고 레 바캉스 측은 설명했다.

■보해 복분자주 샌디에이고 와인대회 금메달

보해양조는 자사(自社) 제품인 복분자주가 지난달 22일부터 이틀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샌디에이고 국제 와인대회’에서 금메달을 받았다고 2일 밝혔다. 복분자주는 이번 대회에서 복분자 특유의 맛과 향, 아름다운 빛깔, 동양적인 외형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삼보 64비트 운영체제 컴퓨터 공개

삼보컴퓨터가 64비트 운영체제를 탑재한 데스크톱 3종과 노트북 2종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64비트 컴퓨터는 최대 128기가바이트(GB)까지 메모리 용량이 지원된다. 기존 32비트 컴퓨터 메모리 용량이 최대 3.2GB이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