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CF히트예감]KTFT EVER ‘썸씽 뉴-EVER’ 外 4건
더보기

[CF히트예감]KTFT EVER ‘썸씽 뉴-EVER’ 外 4건

입력 2004-05-03 18:23수정 2009-10-09 23:3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KTFT EVER ‘썸씽 뉴-EVER’ 편=제품과 모델이 광고 속에 등장하지 않는다. 일러스트로 처리된 손이 휴대전화를 만지작거리는 모습만 보일 뿐. KTFT의 휴대전화 단말기 EVER 광고는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해 팝아트적인 강렬한 이미지를 내는 데 주력했다. 스타들이 대거 등장하는 경쟁사 단말기 광고와 차별화하기 위한 설정이라는 설명이다.


▽조흥은행 ‘고객의 꿈과 함께하는 은행’ 편=맑은 피아노 소리와 함께 등장하는 행복한 가족의 모습. 바닷가 모래 위에 작은 집을 만들며 노는 아이들의 모습이 나오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뤘습니다”라는 멘트가 흐른다. 주택마련저축 상품인 ‘장기 모기지론’을 통해 내 집을 장만한 가족들의 모습을 표현한 것. 장면이 바뀌며 모형 비행기를 날리며 즐거워하는 아이. 자녀를 위한 ‘미래든 통장’으로 든든한 미래를 보장받게 됐다는 의미다.

▽빙그레 퍼핑스타 ‘내 안의 스타’ 편=신제품 아이스크림 퍼핑스타를 먹으며 신나게 집을 나서는 여자 뒤로 검은 그림자가 따라온다. 사뿐사뿐 걷는 여자의 몸놀림과 달리 격렬한 몸짓으로 춤을 추는데…. 여자가 문득 돌아보자 들켰다는 듯 외마디 비명을 지른다. 춤을 잘 추고 싶고 스타가 되고 싶은 대다수 10대들의 숨은 소망을 그림자를 통해 표현했다고 광고 제작사측은 설명했다.

▽하나로통신 하나포스 ‘한낮의 키스’ 편=대낮 노천카페에서 2시간 동안 키스를 즐기는 남녀. 서로에게 끈적끈적한 눈빛을 보내며 얼굴을 쓰다듬는 남녀를 비추던 카메라가 남자의 손 쪽으로 옮겨간다. 그러자 손가락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르게 자판을 두드리고 있는 남자의 손이 클로즈업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롭게 사랑을 할 수 있도록 초고속 인터넷이 돕는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기 위한 설정이다.

▽롯데카드 ‘바꾸면 생활이 바뀝니다’ 편=화사한 봄 향기가 느껴지는 거리 위에서 연인이 말다툼을 하고 있다. 화가 난 여자는 남자친구의 차를 힘껏 차고 돌아서서 가버리는데…. 카드를 바꿔 봐도 별 차이가 없다고 말하는 남자에게 여자는 “똑같다면 바꾸지도 않는다”고 되받아친다. 롯데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이 뭔가 다르다는 메시지를 주기 위한 설정이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