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르스파’ 오픈 外

  • 동아일보
  • 입력 2019년 7월 25일 03시 00분


코멘트

Hotel Info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르스파’ 오픈

호텔 2층에 심신의 상태와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스파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르스파(Le Spa)가 문을 열었다. 프랑스 비올로직 호쉐시, 스위스 샤블랑 등 고급 브랜드 스파 제품을 이용하며 모든 룸마다 공기청정기, 산소배출기를 설치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마련했다.

프라이빗 공간에서 두 사람이 동시에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커플 스파 룸이 있고, 두 명의 관리
사가 동시에 케어해주는 스피드 마사지도 마련돼 있다. 스파 10회 권 구입 시 호텔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제공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프레이저의 비밀 노트 패키지

세종문화회관과 함께 가족 숙박 패키지를 준비했다. 베토벤의 대표곡을 즐기는 놀이극인 ‘베토벤의 비밀 노트’ 공연 티켓 2매와 프로그램 북, 퍼스트 플로어의 조식이 포함되며 어린이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센트럴에서는 7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무료 투숙 및 무료 조식이 가능하며, 남대문에서는 13세 이하 어린이 1인 무료 투숙 및 7세 이하 어린이 2인 무료 조식이 가능하다. 8월 18일까지.

○강릉 씨마크 호텔, 강릉 씨마크 페스티벌 2019

호텔 야외 공간에서 강릉아트센터와 공동 주최로 강릉 대표 문화 예술축제를 8월3일부터 10일까지 연다. 공연은 뉴욕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프리마돈나인 캐슬린김의 화려한 무대로 시작한다. 이어 어린이 뮤지컬 ‘보물섬’, 포레스텔라의 여름밤 콘서트 ‘미스티크’, SBS ‘더팬’ 우승자인 카더가든과 준우승자인 비비의 무대, 바이올리니스트 유시연의 테마콘서트, 타이거 JK와 윤미래, 비지가 함께하는 힙합콘서트 등이 하루 한 공연씩 펼쳐질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안뜨레 해신탕 프로모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안뜨레(Entree)에서 원기회복에 좋은 ‘해신탕’을 내놓았다. 영계와 신선한 전복, 깨끗하게 손질된 낙지와 인삼, 대추, 마늘, 찹쌀 등이 들어가 소화가 잘 되며 몸의 열을 다스리는데 좋다. 전채 요리와 함께 정갈하게 반상으로 제공된다.

8월 31일까지.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천산 천산하경 프로모션

중식당 천산에서 보양식 ‘천산하경(天山夏景)’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메인 메뉴인 장어 요리를 비롯해 사천식 해삼 새우 속박이, 브로콜리 대게살 보양 수프, 홍소 송이버섯 한우 안심 볶음, 중국식 냉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장어요리는 바삭하게 튀긴 장어에 채소를 곁들였다. 중국식 냉면은 닭육수에 1+등급 한우안심과 건관자 등을 우려 시원하고 깊은 맛이 난다. 8월 31일까지.

글/계수미 기자 soomee@donga.com·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goldengirl#호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