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SNS 고백 키트 '제너셀 앰플', 3시간 만에 3500개 매진
더보기

SNS 고백 키트 '제너셀 앰플', 3시간 만에 3500개 매진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입력 2019-04-16 10:47수정 2019-04-24 10: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줄기세포 코스매틱 '제너셀'의 제너스 비알 인텐스 솔루션이 1차 공구 3시간 만에 3500개 매진 행렬을 일으켰다.

이에 제너셀 관계자는 “1차 판매 시 3시간 만에 완판 되는 놀라운 기록을 만들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며 “큰 성원에 힘입어 2차 공구는 4월 15일부터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SNS 고백 키트라고도 불리는 '제너스 비알 인텐스 솔루션'은 줄기세포를 피부에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제너셀 측은 리포좀 인체 지방 기질 배양액 추출물 33만ppm 함유돼 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너셀에 따르면 인체 줄기세포 배양액을 영화 200도 급랭ㆍ건조하는 방식으로 변성이나 상환에 따른 변질이 없어 성분의 특성이 그대로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 재생, 보습, 미백, 진정에 도움을 준다.

주요기사

줄기세포 배양액이란 피부 손상 시 자연적으로 인체 회복을 돕는 '피부 영양공급원'으로 불린다. 특히 인체 피부에 유용한 다양한 성장인자가 포함되어 프리미엄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제너스 비알 인텐스 솔루션은 히알루론산, 인체 지방세 포배 양액, 아데노신 등의 고기능 영양성분들을 최적의 배합비율로 구성해 피부를 건강하게 되돌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에 줄기세포 전문 코스매틱 '제너셀' 관계자는 "일교차가 심한 봄에는 피부 유ㆍ수분을 잃기 쉬워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고 탄력이 급격하게 떨어진다"며 "제너셀의 제품은 사용 시 피부가 영양소를 그대로 흡수하므로 만족할만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제너셀 줄기세포 배양액 앰플은 집중관리 단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며 "미세먼지로 피부 장벽이 무너진 경우, 메이크업을 할 때 들뜸 현상이 심하고 탄력이 저하된 경우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