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곽규택 “이언주 중·영도 전략공천 안돼…공정경선 해야” 삭발식
더보기

곽규택 “이언주 중·영도 전략공천 안돼…공정경선 해야” 삭발식

뉴스1입력 2020-02-26 17:53수정 2020-02-27 09:16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곽규택 미래통합당 부산 중·영도 예비후보가 26일 부산 영도대교 인근에서 삭발식을 진행하며 “공정경선을 해야 한다”고 이언주 의원의 전략공천에 반발하고 있다. (곽규택 예비후보 제공) 2020.2.26 © 뉴스1

곽규택 미래통합당 부산 중·영도 예비후보가 26일 부산 영도대교 인근에서 삭발식을 하고 “공정경선을 해야 한다”고 이언주 의원의 전략공천에 반발했다.

곽 예비후보는 “통합당 출범 이후 처음으로 삭발을 하게 되어 매우 비통하고 참담한 심정”이라며 “매우 의아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서 삭발 기자회견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에서 당협위원장으로 헌신해 온 후보자가 본인의 전략공천을 요청하는 것도 아니고 공정한 경선을 통해 깨끗하게 승복하겠다는 것이 그렇게 무리한 요구입니까?”라며 당내 경선을 요구했다.


그러면서 “자칭 보수통합의 주역이고 당대표라서 전략공천 받아야한다는 것은 험지출마나 불출마 선언을 하신 다른 보수통합의 주역들에 비해 너무나 큰 특혜 아닙니까”라고 되물으며 이언주 의원을 직격했다.

주요기사

또 “공정한 경선이 그렇게도 어려운 일입니까”라며 “통합당 출범과 보수통합이라는 큰 뜻에 빌붙어 자기 지분을 챙기려는 정치기생충들에게 경고한다. ‘공정한 경선 깨끗한 승복’”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부산=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