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이정현, 달콤한 신혼생활 공개…남편은 누구?
더보기

이정현, 달콤한 신혼생활 공개…남편은 누구?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입력 2019-12-14 14:18수정 2019-12-14 14:2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결혼 8개월차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13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이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했다. 이정현은 남편을 향한 애교, 신혼 집 등 일상생활부터 놀라운 요리실력까지 보여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정현은 남편과의 전화통화에서 듣는 사람까지 녹을 것 같은 애교로 결혼 8개월 차의 신혼생활을 자랑했다. 이정현은 지난 4월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정형외과 전문의와 1년여간의 교제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정현은 남편을 위해 집밥을 준비하는 과정도 선보였다. 그는 집에서 흔히 먹지 않는 보리굴비, 육전 등을 요리했다. 또 남편이 좋아하는 명란구이, 된장찌개를 만들었고, 보리굴비의 비린내를 잡아줄 녹차물까지 준비했다.

주요기사

이정현의 ‘만능간장’ 레시피도 함께 공개됐다. 이 과정에서 불맛을 내기 위해 토치에 불을 붙이는 이정현의 모습은 놀라움을 줬다. 요리 전문가인 메뉴 평가단은 물론 메뉴대결 경쟁을 펼치는 편셰프들조차 맛에 감탄했다.

이정현은 “요리가 정말 재미있다”며 “요리를 좋아해서 저걸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 같다”고 말했다.

첫 출연부터 기대감을 모은 이정현은 어떤 메뉴를 개발해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