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립선-혈행-기억력 개선까지… 중년男고민을 싹∼
더보기

전립선-혈행-기억력 개선까지… 중년男고민을 싹∼

박정민 기자 입력 2019-08-21 03:00수정 2019-08-21 03:00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종근당건강

중년에 접어든 남성은 건강에 대한 고민이 하나 둘씩 늘어난다. 높아지는 콜레스테롤 수치로 인한 혈관 건강, 점점 떨어지는 기억력, 밤마다 소변 때문에 자주 깨는 전립샘(전립선) 고민이 대표적이다.

특히 남성 생식기관인 전립샘에 문제가 생기면 소변 줄기가 가늘어지거나 자주 끊기고, 배뇨 후 잔뇨감이 느껴지는 등 ‘남들에게 말 못할 고민’이 생긴다. 흔히 남성 건강의 척도로 전립선을 꼽는 이유다.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기력까지 떨어져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고 피로가 몰려든다. 활력과 생기 넘치는 일상생활에 대한 간절함이 더욱 커진다. 종근당건강의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은 이런 남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아연, 망간, 비타민E 등 남성 건강을 위한 성분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5중 복합기능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남성 전립샘 건강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줘 당당하고 활력 있는 삶을 제안한다고 종근당건강 측은 설명했다.

쏘팔메토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인 ‘로르산’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과학적으로 인정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테스토스테론 증가를 비롯해 전립샘 부피, 소변의 유속, 잔료량 개선을 확인했다.

주요기사

은행잎추출물은 인체시험결과 혈관 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으로, ‘혈행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중년 남성에게 필요한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 혈행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이 제품에는 남성 건강을 돕는 미네랄 아연과 망간도 함유됐다.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분열과 면역기능에, 망간은 뼈 형상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성분이다.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하다.

종근당건강은 ‘건강한 여름나기’의 일환으로 28일까지 선착순 300명에게 시원하다 전립쎈 프라임을 할인 판매한다. 제품은 종근당건강 콜센터에서 판매한다.

박정민 기자 atom6001@donga.com
#건강#일상생활#종근당건강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