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솔로 데뷔 기념 화보
더보기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 솔로 데뷔 기념 화보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입력 2019-07-24 03:00수정 2019-07-24 09:24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여성동아 8월호
여성동아 8월호는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를 기념해 팬들이 기록한 그의 840일 여정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데뷔의 꿈을 이뤘다. 올 1월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전 소속사와 전속계약 분쟁이 불거지면서 강다니엘은 6개월 넘게 공백기를 겪었다. 팬들은 “강다니엘은 누나들의 인생을 책임져 주지 않지만 누나들은 강다니엘의 인생을 책임져야 한다”며 물심양면 그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지금의 강다니엘은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가진 가수와 그를 키워보겠다는 팬들이 함께 만들어낸 결과’란 평가가 나오는 이유다. 팬들은 공백 기간에 그를 응원하며 직접 촬영한 근접 사진과 화보 사진, 강다니엘을 그린 아트 작품을 여성동아 독자들과 공유한다. ‘프로듀스 101’ 시리즈의 신유미 보컬트레이너는 프로그램을 거쳐 간 연습생들의 매력을 들려준다.

한류 스타 김수현의 아버지이자 록 밴드 세븐돌핀스 출신인 가수 김충훈 씨가 음악 인생에 대해 이야기한다. 어린 시절 앓았던 심장질환으로 사회복무요원 4급 판정을 받았지만 육군 최전방 수색부대에 자원입대해 최근 전역한 김수현의 알려지지 않은 군 생활도 공개한다. 지난달 갑작스러운 이혼 발표 뒤 629일 만에 법적으로 남남이 된 송중기, 송혜교의 알려지지 않은 결별 뒷이야기도 담았다.

김명희 여성동아 기자 mayhee@donga.com
주요기사
#여성동아 8월호#강다니엘#솔로데뷔#화보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