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donga.com

‘엑스맨: 다크피닉스’ 에반 피터스, 기자회견서 사라져…“건강상 문제”
더보기

‘엑스맨: 다크피닉스’ 에반 피터스, 기자회견서 사라져…“건강상 문제”

뉴스1입력 2019-05-27 12:50수정 2019-05-27 18:21
뉴스듣기프린트
트랜드뉴스 보기
할리우드 배우 에반 피터스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엑스맨 : 다크 피닉스’(감독 사이먼 킨버그)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소피 터너 분)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19.5.27/뉴스1 © News1

배우 에반 피터스가 건강상 문제로 간담회 도중 자리를 떴다.

에반 피터스는 27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영화 ‘엑스맨: 다크 피닉스’(감독 사이먼 킨버그) 내한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퀵 실버 역으로 ‘엑스맨’에서 활약해온 에반 피터스는 이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 타임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그러나 에반 피터스는 행사 도중 갑자기 자리를 떴고, 관계자는 “건강상의 컨디션 문제로 에반 피터스가 자리를 비우게 됐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한편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을 끝낼 최강의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한 진 그레이와, 지금까지 이룬 모든 것을 걸고 맞서야 하는 엑스맨의 이야기를 그린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할 작품이다. 우리나라에서 6월5일 오후 3시 전 세계 최초로 개봉.

주요기사

(서울=뉴스1)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주요뉴스

1/3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