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 2/기의 흐름을 잡아라! 반창고 다이어트
최근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반창고 다이어트. 우리 발에는 신체의 각 기관에 해당하 는 반응점들이 모여있는데, 이곳에 반창고를 붙여 자극을 주면 대사가 촉진되어 그 부분에 살이 빠진다는 것. 돈도 안 들고 밑져야 본전!

포인트!

♡ 반창고는 양쪽에 함께 붙여야 한다.

♡ 하루종일 붙이는 것이 원칙. 만약 목욕을 하거나 씻어야 할 경우는 새로 다시 붙여 주어도 된다.
♡ 다이어트의 공통 반응점인 복강 신경에 우선 십자형으로 붙이고 시작한다.
♡ 반창고의 길이는 5cm, 폭은 0.5~1cm로 두 개씩 붙이는 것이 원칙.
♡ 반창고를 붙일 때는 그 부위가 날씬해진 자신을 상상하면서 붙인다.
1.복강신경의 반응점 발바닥 반창고 요법의 가장 기본점. 위치는 발바닥에서 둘째 발바닥과 셋째 발바닥 사이를 중심으로 발 뒤꿈치까지 연장하여 3등분했을 때 위에서부터 1/3이 되는 지점. 폭 1cm 길이 5cm로 십자형으로 붙인다.
2.얼굴살을 빼려면 복강신경에 십자형으로 반창고를 붙인 후 엄지 발가락에 반창고를 두른다.
3.위팔과 어깨 라인을 날씬하게 하려면 역시 복강 신경에 십자형으로 반창고를 붙인 후 둘째 발가락의 발톱 뿌리 부분에 반 창고를 한 번 감아준다.
4.허리와 배부분을 날씬하게 하려면 마찬가지로 복강신경에 십자형으로 반창고를 붙인 후 셋째 발가락의 발톱 뿌리 부분 에 반창고를 한 번 감아준다.
5.하복부, 힙과 허벅지를 날씬하게 하려면 복강신경에 반창고를 붙인 후 넷째 발가락의 발톱 뿌리 부분에 반창고를 한 번 감아 준다. 하반신의 기의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하반신 비만에 효과적이다.
6.허벅지, 종아리, 발목을 가늘게 복강신경에 반창고를 붙인 후, 새끼 발가락의 발톱 뿌리 부분을 따라 반창고를 한 번 감아준다.

Copyright(c) 1996 All rights Reserved.
E-mail: newsroom@mail.dong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