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심사 결과








1. 김나빈
- 튜닝 신중히 맞춰서 첫 소절 음정 낮지 않게 해야함. Scale 더 천천히 연습해서 Miss 없이.
- 긴 음의 끝에 음정이 낮아짐. 잘 받쳐줄 필요가 있음.
- 고음을 너무 세게 부는 습관 고칠 필요가 있음. 전반적으로 음정이 떨어짐.
- 소리가 예쁘고 음악이 자연스러움. 저음, 고음 낼 때 바람 조절과 불안정한 음정을 보완하면 더욱 좋음 연주가 될 듯함.

2. 최린
- 저음에서 소리를 좀 더 모아서 깊이 있게 내는 연습이 필요함. 빠른 악장 부분 박자가 많이 흔들리는 것 주의가 필요함.
- 고음은 답답하고 중, 저음은 음정이 높음. 다양한 음색으로 표현할 필요가 있음.
- 저음 연습이 필요함. Scale에서 빠진 음 없이 다 들리게 연습 필요.
- 바람 모으기, 아티큘레이션, 테크닉 등의 방면에서 거칠게 들림. 섬세하게 하나하나 만들어 가는 연습을 하면 좋을 듯.

3. 김채린
- 호흡 짧게 들리지 않게 좀 더 부드럽게 연주할 필요가 있음. Tempo 여유 있게 하면 안정적으로 들릴 듯함.
- 바람을 잘 모아서 예쁜 소리로 좋은 레가토를 함. 다이나믹의 변화와 조금 더 섬세한 스케일을 연주 할 수 있으면 좋을 듯.
- 음정이 정확하고 음악적임. 호흡에 조금만 더 신경 쓸 필요가 있음.
- 호흡이 많이 부족함. 그로 인해 너무 자주 숨을 쉬는 것에 주의가 필요함. 좀 더 소리를 Powerful 하게 만들어 내도록 할 것.
- 카덴차에서는 좀 더 여유 있게 표현할 필요가 있음. 숨 쉴 때마다 숨소리가 너무 큼. 호흡에 신경 써야 할 필요가 있음.

4. 권나경
- 다이내믹 신경 써서 단조롭게 들리지 않게 할 것. 소리가 더 받쳐줘야 할 필요가 있음.
- 건강한 톤을 가지고 있으나 16분음표 부분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음. 테크닉 부분에서의 바람 쓰는 법을 공부하면 더욱 드비엔느다운 연주를 할 수 있을 듯.
- 곡을 전반적으로 Artistic하게 다루는 좋음 점을 가짐. 한음 너무 질질 끄는 습관 주의할 것. 텅깅을 깨끗하게, 정확하게 할 수 있는 연습이 필요함.
- 빠른 부분에서 좀 더 정확하게 꼼꼼하게 연주할 필요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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